소식

팔레스타인과 연대하는 한국 시민사회 32차 긴급행동 & 윤석열 즉각 체포•퇴진! 사회대개혁! 범시민총궐기대회

25회 조회됨

윤석열과 네타냐후, 지금 당장 감옥으로!

2025년에도 이스라엘의 가자지구 집단학살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연내 타결이 기대되던 이스라엘-하마스 간 휴전 협상은 이스라엘의 거부로 중단되다 최근 다시 재개되었지만,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휴전 협상 중에도 이스라엘의 무차별적인 폭격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파와 홍수까지 겹치며 가자 주민들의 고통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가자지구 집단학살을 중단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32차 긴급행동에서는 시민건강연구소 전임 영펠로우 김지민 회원이 연대발언을 할 예정입니다. 이날  광화문 동십자각에서는 4시에  <윤석열 즉각 체포•퇴진! 사회대개혁! 범시민총궐기대회>도 열립니다. 사전행사로 2시부터 기후정의 오픈마이크와 시민평화행동도 열립니다. 윤석열을 퇴진시키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더 평등하고 정의로운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다양한 부문에서의 제안들이 광장에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주제에 같이 해주시면 어떨까요?

 

우리의 일상을 파탄내고 있는 전쟁과 내란을 종식시키기 위한  팔레스타인 연대집회와 범시민총궐기대회에 오시는 분들은 시민건강연구소 깃발을 찾아주세요!

 

📅 1월 11일 (토) 오후 2시
📍이스라엘 대사관 앞에서 집회 후, 행진하여 윤석열 퇴진 집회 쪽으로 합류합니다.
☕️ 행진 전 간단히 차를 나눕니다. 뜨거운 물을 개인 보온병에 담아와 주세요!

(다음 집회는 1월 25일이며, 시간은 윤석열 퇴진 집회 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드립니다.)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