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17년 시민건강증진연구소 회원의 밤>에 초대합니다

1,178회 조회됨

 

 

 

 

 

 

 

 

 

7월 13일(목)은 <2017년 시민건강증진연구소 회원의 밤> 행사가 열리는 날입니다.

이번 회원의 밤 행사는 회원 여러분 덕분에 운영되고 있는 시민건강증진연구소가 여러분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마련한 자리입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찾아주시는 우리 회원들과 조금 더 의미 있고 유익한 자리를 만들어보고자, 진선미 의원(더불어민주당)을 초대손님으로 모셨습니다.

진선미의원과 함께 “운동에서 정치로, 다시 일상으로: 젠더 이슈는 어떻게 전진하는가”라는 주제로 젠더 이슈가 시민사회운동과 정치에서 어떻게 발의되고 만나고 제도화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묻는 토크쇼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초대손님 소개>

진선미 의원은 호주제 위헌소송 변론을 비롯하여, 동성애를 정신병으로 규정한 교과서의 개정운동·양심적 병역거부사건·송두율교수 사건변론 등 사회 약자들의 인권을 대변하는 변호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고, 서울LGBT영화제 집행위원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2012년 19대 국회에 비례대표로 정계에 입문한 후, 18대 대선 국정원개입사건조사·을지로위원회 활동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폈고, 특히 2015년 소라넷 폐지운동에 앞장서면서 ‘갓선미’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습니다. 20대 총선에서 서울 강동(갑)에 출마, 재선에 성공하였습니다.

식전에 드실 수 있는 간단한 저녁거리와 음료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하여 7월 2일(일)까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참석 여부를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토크쇼에서 진선미의원에게 묻고 싶은, 또는 회원들과 이야기 나누고 싶은 주제가 있다면 메모 남겨주세요.

참여 신청

 
  • 일시: 2017년 7월 13일 (목) 저녁 6시 30분
  • 장소: 사당동 카페 씨어터
  • 찾아오는 길: 동작구 사당동 1010-28(사당동 성당 맞은편),
  • 주차: 인근에 협소한 유료주차장뿐이라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많은 회원들, 또 새로운 회원 분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