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훈훈한 소식] 회원분들의 정성어린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766회 조회됨

시민건강증진연구소에 애정어린 후원과 물품 기증을 아끼지 않는 회원분들께 감사합니다.

 

1. 지난번 디지털 카메라 기증 요청에 응답해주신 회원분들의 정성에 힘입어

연구소는 이제 디카 부자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행사에서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이 카메라 작동기술을 열심히 익혀, 고퀄리티의 화려한 사진들을 연구소 홈페이지에 올릴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천유진, 이상욱, 조미연, 최영철, 김영미, 김성미 회원님의 뜻깊은 기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연구소의 이사 소식에 기꺼이 빔프로젝터와 노트북을 기증해주신 유원섭 회원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보관용 가방까지 함께 보내주셔서, 기기 보관까지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연구소 세미나 및 각종 강좌에서 한층 선명한 발표 자료들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이 밖에도, 연구소에 물품 기증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유무선 겸용 전화기(상당히 클래식한 물건이지요), 버리자니 마음에 걸리는 PC(사용 가능한 것)가 있으신 분은

연구소에 기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구소에 주시는 사랑과 후원이 연구소가 진정성 있는 연구를 하기 위한 매우 뜻깊은 자원이 됩니다.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증 부탁드립니다.

 

이 소식을 읽고 웃으셨다면, 이미 시민건강증진연구소에 애정을 갖고 계신겁니다. 감사합니다.

 

시민건강증진연구소 드림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