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훈훈한 소식] 회원 여러분의 정성어린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729회 조회됨

2016년 한 해도, 시민건강증진연구소에 애정어린 후원과 물품 기증을 아끼지 않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 작년 5월, PC 모니터 기증 요청에 회원분들의 기증이 물밀듯(?) 이어졌습니다. 한 회원께서는 본체까지 함께 기증해 주셨습니다.

망가진 모니터를 대신할 새로운 모니터가 생겼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듀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근연구원과 영펠로우들이 쾌적한 시야로 연구를 할 수 있게 되었지요.

회원 여러분의 뜻깊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안 쓰는 PC 모니터 기증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오래된 모니터들이 정기적으로 사망하고 있습니다.ㅜㅜ)

 

2. 많은 회원분들이 연구소에 책 선물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간에는 당사자가 부끄러워 하실까 우려하여 따로 알리지 않았는데요. 올해부터는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책을 ‘모아서’ 알리기로 했습니다.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File_000-COLLAGE

File_002-COLLAGE

File_003-COLLAGE

File_001-COLLAGE

 

3. 이 밖에도, 연구소에 물품 기증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구소에 주시는 사랑과 후원이 연구소가 진정성 있는 연구를 하기 위한 매우 뜻깊은 자원이 됩니다.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증 부탁드립니다.

이 소식을 읽고 웃으셨다면, 이미 시민건강증진연구소에 애정을 갖고 계신겁니다. 감사합니다.

시민건강증진연구소 드림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