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9월 기후정의행동] “기후재난, 이대로 살 수 없다”

301회 조회됨

“기후재난, 이대로 살 수 없다”

1.924 기후정의행진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기후정의를 가치로 모두가 평등하고 존엄한 삶을 사는 세상을 만들자는 뜻을 모아 시민사회는 9월 19일(월) ~ 9월23일(금)을 기후정의주간으로 정하고, 여러 지역과 단체에서 다양한 행동을 열려고 합니다. 그리고 9월 24일(토)에는 광화문 일대에서 수만명의 시민이 참여하는 기후정의행진을 하려고 합니다.

924 기후정의 행진은 기후위기를 걱정하는 시민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기후정의를 외치는 시민들이 모여 춤추고, 노래하고 행진하면서, 목소리를 높여 ‘기후위기 시대의 존엄하게 살 권리’를 외칠 것입니다.

시민건강연구소도 9월 기후정의행동 준비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924 기후정의행진에 회원여러분들과 함께 힘차게 행진하려고 합니다.

 

2. 924 기후정의행진의 A to Z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구요?  #924기후정의행진 가이드북을 다운받아보세요!

 

3. 924 기후정의행진을 위한 1만명의 ‘추진위원’이 되어주세요!

기후위기가 인권의 위기라고 강조하는 인권연구자이자 <탄소사회의 종말>과 <침묵의 범죄 에코사이드>의 저자인 성공회대 조효제 교수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924기후정의행진 에 함께 해주세요.

👉 ‘추진위원’으로 함께하기 : 웹자보 QR 코드 또는 https://url.kr/s5tzld 접속🖱

 

4.  기후정의행진을 위한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이 열렸습니다.

수많은 시민들이 함께 모여서 행진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응원과 후원은 이렇게 쓰입니다.

최소 2만명 이상의 시민들이 안전하고 평화롭게 모여서 발언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행진할 수 있는, 무대 시설, 음향 장비, 행진 차량 등을 빌리는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과정에서도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응원과 후원을 보내는 당신이 바로 기후시민이자, 기후정의입니다.

후원은 위의 QR코드나 링크로 보내주세요.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