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시민건강증진연구소 노동조합] 삼성서비스노동자들을 위한 지원/모금을 진행합니다(목요일밤마감)

955회 조회됨

지난 17일, 전국금속노조 삼성전자서비스지회 양산분회장으로 활동하던 염호석씨가 노조탄압등에 항의하는 유서를 남기고 사망했습니다. 심지어 사측은 무장경찰을 투입하여 시신을 탈취하고 생모와 동료들에게 알리지도 않은 채 화장해버리기까지 했습니다. 이에,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자들은 19일부터 전면파업을 실시 했고, 서울 서초동 삼성 본관 앞에서 노숙농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벌써 10일째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들의 싸움에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그분들의 도움으로 노숙농성을 하는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자들은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시민건강증진연구소 노동조합은 벌써 일주일이 넘게 노숙농성을 이어가는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자들을 위해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자 노동건강연대와 공동기획으로 ‘수박 화채 파티’를 열고자 합니다.

보건학도로서 노숙농성중인 삼성전자서비스 노동조합의 노동자들의 건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기에,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먹을거리인 수박을 사서 보낼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하나은행 199-910004-60804 시민건강증진연구소 로 수박을 살 수 있는 후원금을 입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금 마감은 목요일 밤(자정)까지 입니다.

화채파티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