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PHI웨비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건강정의Ⅱ

987회 조회됨

그간 우리 연구소는 코로나19 감염의 2차 유행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대비의 필요성을 강조해 왔습니다. 또한, 코로나 유행이 안정 국면에 접어들건, 더 확산하건, 어느 경우에도 우리 사회가 더는 이전과 같은 질서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함께 고민하고 변화를 모색해보자는 이야기를 계속해 왔습니다.

 

장마가 아니라 기후위기라고 불러야 한다는 큰비가 끝나가던 8월. 광복절을 기점으로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광화문집회발 지역사회 감염이 발생하여 무서운 기세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건강정의Ⅰ(http://health.re.kr/?p=6478)’ 세미나 때 다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이번 Ⅱ세미나에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Ⅰ세미나 때와 마찬가지로 참여자들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만날 수 있는 웨비나(Web+Seminar) 형식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공공보건의료체계를 비롯하여 우리의 삶과 인권,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더욱 다양하고 급진적인 대안을 모색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정

시간: 2020년 9월 17일(목) ~ 10월 7일(수), 매주 목요일 또는 수요일 저녁 7시- 8시 30분

접속링크: 참여신청자에게 이메일로 접속링크를 보내드립니다.

 

  • 참여신청 (클릭)

https://forms.gle/GRgBRh5Tc8GMz6qZ9

 

웨비나 발표자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health.re.kr/?p=6954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