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시민건강연구소 창립기념 연속세미나] “새로운 세계, 새로운 연구공동체의 모색”

361 views

2006년 건강세상네트워크의 노력으로 탄생한 시민건강증진연구소가 독립하여 본격적 연구활동을 시작한지 어느 덧 10년이 흘렀습니다.  그 사이 ‘시민건강증진연구소’는 조금 더 쉽고도 폭넓은 뜻을 갖는 ‘시민건강연구소’로 이름을 바꾸었고, 세 명이던 단촐한 식구는 상근 연구원 여섯과 영펠로우까지 포함한 대가족으로 늘어났습니다. 

 

이제 10년의 활동을 돌아보고, 한국사회에서 학술/운동을 한다는 것의 의미, 제약, 잠재력에 대해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가지고자 합니다. 10월 20일 첫 세미나를 시작으로 27일 학술세미나가 열리는 한 주동안 회원들과 함께 연구소의 10년을 자축할 수 있는 다양한 소식들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는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

 

연속세미나 일시 : 2020년 10월 20일, 27일 (화요일, 총2회) 저녁 7시 – 9시

장소: 모임공간 상연재(오시는 길 http://sangyeonjae.co.kr/sub/map/) (온라인 동시 생중계)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소수의 오프라인 참석과 온라인 참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여신청 : 신청링크


 

시민건강연구소 정기 후원을 하기 어려운 분들도 소액 결제로 일시 후원이 가능합니다.